FASHION SEOUL news

레이틀리, '레이틀리 패션앤뮤직 파티' 개최

 

힙합 뮤지션 자이언티, 레디, G2와 함께 하는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메가 파티가 온다.
패션 디자이너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레이틀리 코리아는 오는 9월 23일 클럽 옥타곤에서 자이언티, 레디, G2 등과 함께 9월 중순 출시될 레이틀리 앱 론칭을 기념하는 파티를 연다.

레이틀리 패션앤뮤직 파티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들과 한국 힙합계를 이끄는 뮤지션, 그리고 참가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파티이다.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은 자이언티, 레디, G2가 이날 공연을 선보이며 파티 참가자를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9월 중순 출시 예정인 레이틀리 앱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파티 내에서 앱을 활용해 디자이너와 채팅을 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경품행사, 참가자가 모델이 되는 포토월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파티의 드레스코드는 블랙으로 이 세상 모든 컬러를 담은 단 하나의 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파티의 수익금은 레이틀리 코리아의 미션에 맞게, 신진 디자이너를 후원하는데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레이틀리 패션앤뮤직 파티 티켓(예매가 3만5000원, 정가 5만5000원)은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